|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0 |
|
글 수 : 0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0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경영자 스토리 |
|
사람을 꿈꾸게 만드는 경영자 - 캐나다의 작은 모텔에서 세계 최고 호텔 그룹을 만든 이사도어 샤프의 성공 스토리 |
|
이사도어 샤프 지음, 양승연 옮김
지식노마드
2011-06-29
|
|
|
|
|
|
|
|
|
|
|
|
배정용님께서 이 책과 관련해 등록하신 글이 없습니다. |
|
|
|
|
|
|
|
|
'고객'에 집중하는 조직이나 개인은 미래가 있습니다. 자만 때문에, 무지나 게으름 때문에, 항상 고객을 잊지 않는다는 것이 쉽지 않아서 그렇지, 이 원칙 하나만 지킨다면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포시즌스 호텔그룹의 창업자이자 CEO인 이사도어 샤프. 그는 1961년 캐나다의 작은 모텔에서 시작해 현재 36개국에 96개의 호텔을 운영하는 세계적인 호텔그룹을 만들었습니다. 호텔업계에 피트니스센터와 24시간 룸서비스를 최..
|
|
|
|
|
예병일 |
|
2011-07-06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