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2 |
|
글 수 : 1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1 |
|
|
|
|
|
|
|
|
|
홍순웅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마켓 3.0 - 모든 것을 바꾸어놓을 새로운 시장의 도래 |
|
필립 코틀러 지음, 안진환 옮김
타임비즈
2010-04-29
|
|
|
|
|
|
|
|
|
|
|
|
홍순웅님께서 이 책과 관련해 등록하신 글이 없습니다. |
|
|
|
|
|
|
|
|
1.0시장 헨리포드(Henry Ford)의 "T모델"자동차- 헨리포드는 이렇게 말했다 " 어떤 고객이든 원하는 컬러의 자동차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단 원하는 색이 검정색이기만 한다면 말입니다. 2.0시장 기업은 시장을 세분화하고 특정 타깃을 위해 초우량 제품을 개발해야 한다. 대부분의 회사가 '소비자가 왕'이라는 황금률을 신조로 삼는다.- 소비자 지향시대 3.0시장- 가치주도의 시대, 이성과 감성과 영혼을 지닌 전인적 존재로 ..
|
|
|
|
|
김성준 |
|
2012-04-03 |
|
|
|
|
|
|
|
|
개별적인 현신이 아닌 네트워크 속이 혁신, 플랫폼 기반의 창조 서로의 개성과 인격을 존중해주는 커뮤니티 어쩌면 이것이 이상일 수 있지만 요즘 스마트폰 앱들을 보면서 많은 것을 느낀다. 안드로이드쪽을 보면 분명 이 모든 것이 다 있다. 일부 커뮤니티에 가보면 정말 엽기적인 앱들도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을 욕하는 사람들은 없다. 그저 자신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관된 앱들에 애착을 보이고 무료 앱이면 감사의 글을 남기고..
|
|
|
|
|
신경기 |
|
2010-07-14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