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0 |
|
글 수 : 0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0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경영자 스토리 |
|
구글, 신화와 야망 - 세상 모든 정보를 집대성하라 |
|
랜달 스트로스 지음, 고영태 옮김
일리
2009-07-01
|
|
|
|
|
|
|
|
|
|
|
|
황준식님께서 이 책과 관련해 등록하신 글이 없습니다.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마이크로소프트와 구글은 '느낌'이 다릅니다. MS가 '전형적인 기업'의 이미지라면, 구글은 특히 초기에 '기업 같지 않은 기업', '비영리 기업' 같은 이미지를 가졌었지요. 우선 구글의 기업 모토인 'Don't be evil'이 '선한 기업'이라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초기 페이지의 '여백'도 이윤이 아닌 고객을 위한 기업이라는 인상을 주었지요. 이런 긍정적인 이미지가 갖는 힘을 바탕으로 구글은 급성장하면서 인터넷 ..
|
|
|
|
|
예병일 |
|
2009-07-01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