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1 |
|
글 수 : 1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0 |
|
|
|
|
|
|
|
|
|
임희철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와 해법 |
|
알 리스 & 로라 리스 지음, 최기철.이장우 옮김
흐름출판
2010-03-28
|
|
|
|
|
|
|
|
|
|
|
|
임희철님께서 이 책과 관련해 등록하신 글이 없습니다. |
|
|
|
|
|
|
|
|
시장 전체를 '아우르는' 제품으로 시장을 장악해 '대성공'을 거둔다... 많은 경영자들이 이런 꿈을 꿉니다. 얼핏보면 분석적이고 그럴듯해보입니다. 하지만 이런 시각으로는 성공할 확률보다 실패할 확률이 훨씬 높아집니다. '애매한 것'은 '확실한 것'을 이기기 힘든 법이지요. 저자는 '큰 시장'을 타깃으로 삼지 말고 '표적 시장'을 타깃으로 하라고 강조합니다. 시장의 중심부가 명당자리가 아니며, '죽도 밥도 아닌' 가..
|
|
|
|
|
예병일 |
|
2010-03-29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