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7 |
|
글 수 : 7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0 |
|
|
|
|
|
|
|
|
|
배효정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
|
A.K. 프라딥 지음, 서영조 옮김
한국경제신문
2013-08-13
|
|
|
|
|
|
|
|
|
|
|
|
배효정님께서 이 책과 관련해 등록하신 글이 없습니다.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뉴로마케팅'(neuro marketing)은 뇌의 뉴런(neuron)과 마케팅을 결합한 용어이지요. 인간 두뇌의 활동을 분석해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것입니다. 특히 소비자의 무의식을 뇌과학으로 분석해 광고 등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감각들은 매초 1,100만 개의 정보를 받아들인다. 그 정보의 대부분은 눈을 통해 들어오지만 청각, 후각, 미각, 공간감각 등 다른 모든 감각도 ..
|
|
|
|
|
예병일 |
|
2013-09-03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