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37 |
|
글 수 : 32 |
|
링크 메모 수 : 1 |
|
책 밑줄 긋기 수 : 4 |
|
|
|
|
|
|
|
|
|
박현용 |
|
|
|
|
|
|
|
|
|
|
|
|
|
|
문학 > 세계문학 |
|
공항에서 일주일을 - 히드로 다이어리 |
|
알랭 드 보통 지음, 정영목 옮김
청미래
2010-01-03
|
|
|
|
|
|
|
|
|
|
|
|
|
|
책의 처음 도입 (책에서는 접근이라 표현하더군요) 부분에 드 보통이 이야기한 대목입니다. 런던의 히드로 공항, 터미널 5... 보통은 그 곳의 소유주로부터 그 곳의 가치를 높여주기 위한 방법으로 일주일간 공항에서 상주하면서...이야기를 풀어나갔습니다. 그 이야기의 시작부터 저에게는 참 인상적으로 다가왔습니다. 눈으로 보여지고 읽혀지는 시각적인 부분이 아닌마음의 진정성으로 홍보를 하고자 했던 사람......... 누군지는 잘 ..
|
|
|
|
|
|
2010-02-15 |
|
|
|
|
|
|
|
|
|
|
|
이응기
|
|
|
|
|
|
|
|
|
|
|
|
|
|
|
[서비스능률 < 서비스 마인드] "서비스가 단순한 능률에 머루느냐 아니면 마음으로 느껴지는 온기수준으로 올라가느냐를 가르는 것은 있는지 없는지 거의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 약간의 호의이다." - p54 많은 서비스 기업에서는 직원들의 정신적 복지를 위해 다양한 교육, 세미나, 훈련, 기타복지시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서비스 마인드는 정신적 복지 만으로 쉽게 체득되기 어렵다. 중요한 것은 바..
|
|
|
|
|
이응기 |
|
2010-03-13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