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1 |
|
글 수 : 1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0 |
|
|
|
|
|
|
|
|
|
이원영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BIG MOO 빅 무 |
|
세스 고딘 외 지음, 김현정 옮김
황금나침반
2006-02-19
|
|
|
|
|
|
|
|
|
|
|
|
이원영님께서 이 책과 관련해 등록하신 글이 없습니다. |
|
|
|
|
|
길윤웅
|
|
|
|
|
|
|
|
|
|
|
|
|
|
|
빅 무(Big Moo); 왜 안됩니까? 나 아닌 다른 사람은 나의 고객이다. 우리는 늘 고객과 이야기를 한다. 가정에서나 직장에서나 형태는 다르지만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문제에 부딪히기도 하고, 부딪힌 문제들을 풀고 헤쳐나가기도 한다. 싸우기도 하고, 대화로 풀기도 하며 화해한다. 일을 풀어나가는 과정에서 쉽게 포기하거나 타협해본 적이 누구나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직급상으로든 혹은 타 부서의 일이라는 핑계 아닌..
|
|
|
|
|
길윤웅 |
|
2006-03-10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