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님의 정보
전진우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0
글 수 : 0
링크 메모 수 : 0
책 밑줄 긋기 수 : 0
'전진우'님의 노트검색
검색
전진우
전체보기 (0)
책 밑줄긋기 (0)
뉴스 (0)
정보와 지식 (0)
사는 이야기 (0)
사진앨범 (0)
  전진우
전진우의 노트 -  분명함과 막연함의 차이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한국형 포지셔닝
 구자룡 지음
 원앤원북스
 2003-10-19
이 책에 대한
전진우님께서 이 책과 관련해 등록하신 글이 없습니다.
 
예병일
서가가기
 
나의 브랜드 포지셔닝
"LG전자가 에어컨 시장을 석권할 수 있었던 것은 '휘센'을 무기로한 '브랜드 전쟁'에서의 승리 때문이었다." 에어컨 부분에서 삼성전자에 밀렸던 LG전자가 '강한 바람이 나올 것 같으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주는 '휘센'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1위로 올라섰다는 마케팅 전문가들의 설명입니다. 기업들이 고객의 마음에 브랜드를 심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시대입니다. 비싼 광고비를 감수해가며, 자신의 브랜드로 소비자의 가슴을 파고..
예병일 2004-03-12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