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0 |
|
글 수 : 0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0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미래를 읽는 8가지 조건 |
|
마티아스 호르크스 지음, 백종유 옮김, 박태일 감수
청림출판
2006-01-04
|
|
|
|
|
|
|
|
|
|
|
|
장희진님께서 이 책과 관련해 등록하신 글이 없습니다.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트렌드를 읽으려는 우리의 노력. 이는 긍정적인 미래를 위한 실천입니다. 개인이건 기업이건 국가이건, 미래는 우리의 노력과 실천이 만드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2020년이라는 10여년 뒤의 미래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서울 비전 2020'을 위한 자문위원회의. 서울시의 실-국-과장들과 자문위원들이 2020년에 우리가 만들어야할 서울의 바람직한 모습을 놓고 토론을 벌였습니다. 물론 지난번에 메일..
|
|
|
|
|
예병일 |
|
2008-08-08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