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0 |
|
글 수 : 0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0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경영자 스토리 |
|
스즈키 도시후미, 1만번의 도전 |
|
오가타 도모유키 지음, 김정환 옮김
지식공간
2010-10-07
|
|
|
|
|
|
|
|
|
|
|
|
장희진님께서 이 책과 관련해 등록하신 글이 없습니다.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세상의 경쟁이 우리를 힘들게 할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우리 눈은 경쟁자, 경쟁기업으로 향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진정한 경쟁상대는 경쟁기업이 아니라 '고객'입니다. 정확히는 '고객의 수요 변화'입니다. 일본의 세븐일레븐을 재건한 스즈키 도시후미 세븐&아이홀딩스 회장. 그는 "상품이 팔리지 않는 이유는 경쟁업체 때문이 아니다. 고객의 수요변화를 감지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는 편의점 업계는 물론 다른 산업에서..
|
|
|
|
|
예병일 |
|
2010-11-09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