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2 |
|
글 수 : 2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0 |
|
|
|
|
|
|
|
|
|
최정무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마케팅 불변의 법칙 - 마케팅 거장 알 리스, 스페셜 에디션 1 |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이수정 옮김, 정지혜 감수
비즈니스맵
2008-11-30
|
|
|
|
|
|
|
|
|
|
|
|
최정무님께서 이 책과 관련해 등록하신 글이 없습니다. |
|
|
|
|
|
조인영
|
|
|
|
|
|
|
|
|
|
|
|
|
|
|
마케팅 불변의 법칙의 목차만 봐도 많은 도움이 되네요. 22개의 목차는 목차제목 그 자체가 법칙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서점에 들렸다가 목차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알 리스 및 잭 트라우트가 말하는 마케팅 불변의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리더쉽의 법칙: 더 좋기 보다는 최초가 되는 편이 낫다 2. 영역의 법칙: 어떤 영역에서 최초가 될 수 없다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라 3. 기억의 법칙; 시장속에서 ..
|
|
|
|
|
조인영 |
|
2009-05-27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