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님의 정보
이경희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0
글 수 : 0
링크 메모 수 : 0
책 밑줄 긋기 수 : 0
'이경희'님의 노트검색
검색
이경희
전체보기 (0)
책 밑줄긋기 (0)
뉴스 (0)
정보와 지식 (0)
사는 이야기 (0)
사진앨범 (0)
  이경희
이경희의 노트 -  이경희의 노트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입소문의 기술 - 광고에 의존하지 않는 공감형 마케팅
 고구레 마사토.이시타니 마사키 지음, 윤지상 옮김
 라이온북스
 2008-08-04
이 책에 대한
이경희님께서 이 책과 관련해 등록하신 글이 없습니다.
 
윤진아
서가가기

김경원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입소문과 블로그마케팅
'입소문'은 강력한 힘을 갖고 있습니다. 옛날 우물가에서도 그랬고, 우리가 치통으로 고생하며 '좋은 치과의사'를 수소문할 때도 그랬습니다. 그 입소문의 파워가 인터넷 시대를 맞아 더욱 강력해지고 있지요. 바로 웹2.0 시대의 블로그 마케팅이 그것입니다.   웹2.0 시대가 도래하면서 기존의 매스미디어의 힘이 약해지고 개개인의 힘이 강해졌습니다. 이에 따라 마케팅에서도 TV나 신문 광고의 영향력이 감소하고 블로그의 힘이 커..
예병일 2009-01-06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