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0 |
|
글 수 : 0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0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입소문의 기술 - 광고에 의존하지 않는 공감형 마케팅 |
|
고구레 마사토.이시타니 마사키 지음, 윤지상 옮김
라이온북스
2008-08-04
|
|
|
|
|
|
|
|
|
|
|
|
이경희님께서 이 책과 관련해 등록하신 글이 없습니다. |
|
|
|
|
|
|
|
|
'입소문'은 강력한 힘을 갖고 있습니다. 옛날 우물가에서도 그랬고, 우리가 치통으로 고생하며 '좋은 치과의사'를 수소문할 때도 그랬습니다. 그 입소문의 파워가 인터넷 시대를 맞아 더욱 강력해지고 있지요. 바로 웹2.0 시대의 블로그 마케팅이 그것입니다. 웹2.0 시대가 도래하면서 기존의 매스미디어의 힘이 약해지고 개개인의 힘이 강해졌습니다. 이에 따라 마케팅에서도 TV나 신문 광고의 영향력이 감소하고 블로그의 힘이 커..
|
|
|
|
|
예병일 |
|
2009-01-06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