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참여자수 7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참여자수 6
NoData NoData
참여자수 843
목표달성을 위한 SMART 원칙
예병일
과거의 나를 버리고 독하게 자기계발을 하라
박승원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예병일
인문학 > 심리학/정신분석학
 괴짜 심리학 - 생각의 오류를 파헤치는 심리학의 유쾌한 반란
  리처드 와이즈먼 지음, 한창호 옮김 웅진지식하우스(웅진닷컴) 2008-01-20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황서진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사람을 지배하는 암시의 힘
"클래식을 들으면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자신이 좀더 고상해진 느낌을 받는다. 이것이 소비에 영향을 미치니다. 사람들은 팝송이 들릴 때보다 클래식이 들릴 때 훨씬 비싼 포도주를 구매한다..." 1990년대 미국 텍사스 테크의 찰스 아레니 등이 했던 실험의 결과입니다. 그들은 한 와인숍에서 모차르트, 멘델스존, 쇼팽 같은 클래식과 프리트우드 맥, 러시 같은 팝송을 번갈아 틀어보며 손님들의 행동을 관찰했습니다. 와인선반 앞에 머무르..
예병일 2008-03-04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