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참여자수 6
몰입 - 인생을 바꾸는 자기 혁명 -.. 황농문 지음
참여자수 10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과거의 나를 버리고 독하게 자기계발을 하라
박승원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잭 트라우트의 마케팅 요술램프
  잭 트라우트 지음, 조자현 옮김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04-12-21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명함 뒷면에 간단히 요약할 수 있는가
마케팅의 성패는 제품의 핵심을 간단히 요약해 고객에게 제시할 수 있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특징이나 장점을 최대한 단순화시켜 그 핵심을 뽑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 마케팅 뿐만 아니라 모든 일들이 대개 그렇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해 발표할 때, 면접장에서 면접관에게 자기 소개를 할 때, 중요한 사람을 만나 어떤 제안을 할 때. 내가 말 하려는 내용을 한 줄로 단순화시켜 표현해야 합니다. 그럴 때마다 명함..
예병일 2004-12-22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