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
참여자수 12명 |
|
|
|
|
|
|
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
|
|
|
|
|
|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 꿈을 품은 모.. 이지성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스프링 - 기회를 낚아채는 충동의 힘 닉 태슬러 지음, 이영미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역사, 경영에 답하다 - 서재에서 만나는 최고.. 이훈범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클라우드 혁명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로소프트 -.. 오카지마 유시 지음, 김정환.. |
참여자수 2명 |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
|
자기계발 > 성공전략/성공학 |
|
1日 10分 - 성공과 부를 부르는 Morning Library |
|
박승원 지음
무한
2010-03-26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
|
|
***** 누군가로부터 선물을 받는다는 것은 기분이 좋은 일입니다 . 그것도 예상치 못한 곳으로부터 받는 선물이라면 더욱 그러합니다 . 선물을 주는 사람은 선물을 받을 사람이 기뻐할 것을 상상하며 줍니다 . 또한 , 선물을 받는 사람은 선물을 주는 사람이 자신을 위해 시간과 정성을 쏟고 있다는 것을 알고 감동합니다 . 그런데 , 최근 청와대에.. |
|
|
|
|
박승원 |
|
2010-08-03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