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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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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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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달성을 위한 SMART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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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도쿄 디즈니랜드 스토리
  가미사와 노보루 지음, 최문용 옮김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2009-07-13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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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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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납득, 고객만족, 고객감동... 고객 서비스는 기술이 아니라 마음의 문제
'고객만족', '고객감동'... 많이 들어온 말입니다. 그래서 식상하게 느껴지기까지 하지만, 그래도 그 중요성은 바위와 같이 무겁지요.   이와 관련해 도쿄 디즈니랜드의 부사장을 역임했던 가미사와 노보루가 개념정리를 잘해놓았더군요.   우선 '고객 납득'. 이는  고객이 자신이 기대한 수준에 가까운 서비스를 받았을 때 느끼는 감정입니다. 그 위의 단계는 '고객 만족'입니다. 고객이 자신이 기대했던 만큼의 ..
예병일 2009-0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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