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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
참여자수 7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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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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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 참을 수 .. 말콤 글래드웰 지음, 김태훈..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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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0-10, 인생이 달라지는 선.. 수지 웰치 지음, 배유정 옮.. |
참여자수 4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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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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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 경영에 답하다 - 서재에서 만나는 최고.. 이훈범 지음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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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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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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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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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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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쿄 디즈니랜드 스토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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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미사와 노보루 지음, 최문용 옮김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2009-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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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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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 0 건
칼럼 1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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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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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고객감동'... 많이 들어온 말입니다. 그래서 식상하게 느껴지기까지 하지만, 그래도 그 중요성은 바위와 같이 무겁지요. 이와 관련해 도쿄 디즈니랜드의 부사장을 역임했던 가미사와 노보루가 개념정리를 잘해놓았더군요. 우선 '고객 납득'. 이는 고객이 자신이 기대한 수준에 가까운 서비스를 받았을 때 느끼는 감정입니다. 그 위의 단계는 '고객 만족'입니다. 고객이 자신이 기대했던 만큼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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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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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7-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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