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5 Wedn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WHO 후 - 내 안의 100명의 힘 밥 보딘 지음, 김명철 옮김
참여자수 9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마음 근육을 키우는 '3초 법칙'
예병일
목표달성을 위한 SMART 원칙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경제경영 > 경제학/경제일반
 중국의 슈퍼 컨슈머 - 13억 중국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사비오 챈.마이클 자쿠어 지음. 홍선영 옮김 부키 2015-08-27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중국의 슈퍼 소비자...명품 소비자 평균 나이 39세 & '마케팅월드:최신 기법으로 승부하라'(10.16)
(예병일의 경제노트) 지난 봄에 한 모임의 MT를 위해 몇년만에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듣던대로 제주도는 중국인 관광객들로 넘쳐나더군요. 남산타워나 명동, 면세점을 가봐도 마찬가지입니다. 덩샤오핑의 개혁개방 정책으로 '세계의 공장'이 되었던 중국이 이제는 '세계의 소비시장'이 됐습니다.   저자들은 이 '중국의 슈퍼 소비자'를 이렇게 설명했더군요.   1.(숫자는 물론 소비 규모면에서도) 세계에서 두 번째로 ..
예병일 2015-10-01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