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
|
|
|
|
|
|
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
|
|
|
|
|
|
스프링 - 기회를 낚아채는 충동의 힘 닉 태슬러 지음, 이영미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 꿈을 품은 모.. 이지성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경영자가 된다는 것 - 인간, 시장, 전략, .. 이타미 히로유키 지음, 이혁.. |
참여자수 3명 |
|
|
|
|
|
|
|
킹핀 - 최고의 프로만 아는 성과 창출의 비밀 전옥표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마켓 3.0 - 모든 것을 바꾸어놓을 새로운 시장의 도래 |
|
필립 코틀러 지음, 안진환 옮김
타임비즈
2010-04-2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
|
|
1.0시장 헨리포드(Henry Ford)의 "T모델"자동차- 헨리포드는 이렇게 말했다 " 어떤 고객이든 원하는 컬러의 자동차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단 원하는 색이 검정색이기만 한다면 말입니다. 2.0시장 기업은 시장을 세분화하고 특정 타깃을 위해 초우량 제품을 개발해야 한다. 대부분의 회사가 '소비자가 왕'이라는 황금률을 신조로 삼는다.- 소비자 지향시대 3.0시장- 가치주도의 시대, 이성과 감성과 영혼을 지닌 전인적 존재로 .. |
|
|
|
|
김성준 |
|
2012-04-03 |
|
|
|
|
|
|
|
|
개별적인 현신이 아닌 네트워크 속이 혁신, 플랫폼 기반의 창조 서로의 개성과 인격을 존중해주는 커뮤니티 어쩌면 이것이 이상일 수 있지만 요즘 스마트폰 앱들을 보면서 많은 것을 느낀다. 안드로이드쪽을 보면 분명 이 모든 것이 다 있다. 일부 커뮤니티에 가보면 정말 엽기적인 앱들도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을 욕하는 사람들은 없다. 그저 자신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관된 앱들에 애착을 보이고 무료 앱이면 감사의 글을 남기고.. |
|
|
|
|
신경기 |
|
2010-07-14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