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참여자수 7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참여자수 7
WHO 후 - 내 안의 100명의 힘 밥 보딘 지음, 김명철 옮김
참여자수 9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예병일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마케팅의 10가지 치명적 실수 - 필립 코틀러가 말하는
  필립 코틀러 지음, 홍성태 외 옮김 세종서적 2005-04-2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마케팅의 10가지 치명적 실수
마케팅의 10가지 치명적 실수 모든 산업분야에서 발전의 속도는 높아가고 있다. 이렇게 주변의 모든 환경들이 급속하게 진전하고 있는 가운데 기업간 사활을 건 경쟁 또한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현실이다. 고품질의 제품을 저가격으로 내놓는가 하면, 새로운 제품라인을 확장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형식으로 생존의 방식을 모색하고 있다. 최근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기업들이 브랜드를 알리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
길윤웅 2005-11-21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