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참여자수 7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과거의 나를 버리고 독하게 자기계발을 하라
박승원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비즈니스 DNA의 발견, 4D 브랜딩 - 21세기 롱런 브랜드를 위한 4차원 브랜딩 프로젝트
  토마스 가드 지음, 정연욱 옮김, 정해동 감수 커뮤니케이션북스 2007-05-0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미래의 성공적인 브랜딩 전략
1)미래의 브랜드는 사람의 마음속에서 만들어진다. 2)미래의 브랜드는 의미하고자 하는 바를 가지고 차별화되어야 한다. 3)미래의 브랜드는 친한 친구와 같은 관계를 필요로 한다. 에릭슨 등 유럽 유수 기업들의 브랜드 전략을 컨설팅한 토마스 가드가 제시한 브랜딩 성공전략입니다. 과거의 대량생산-소비 시대의 브랜딩과 현재 그리고 미래의 인터넷 경제시대의 브랜딩은 같을 수 없습니다. 매스미디어의 위력이 약해지고 소비자 개개인의 힘이 ..
예병일 2007-05-16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