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백만불짜리 습관 - 브라이언 트레이시..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서.. |
참여자수 3명 |
|
|
|
|
|
|
|
당신이 이기기 전에는 끝이 아니다 -.. 최일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경영자가 된다는 것 - 인간, 시장, 전략, .. 이타미 히로유키 지음, 이혁.. |
참여자수 3명 |
|
|
|
|
|
|
|
역사, 경영에 답하다 - 서재에서 만나는 최고.. 이훈범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비즈니스 DNA의 발견, 4D 브랜딩 - 21세기 롱런 브랜드를 위한 4차원 브랜딩 프로젝트 |
|
토마스 가드 지음, 정연욱 옮김, 정해동 감수
커뮤니케이션북스
2007-05-04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1)미래의 브랜드는 사람의 마음속에서 만들어진다. 2)미래의 브랜드는 의미하고자 하는 바를 가지고 차별화되어야 한다. 3)미래의 브랜드는 친한 친구와 같은 관계를 필요로 한다. 에릭슨 등 유럽 유수 기업들의 브랜드 전략을 컨설팅한 토마스 가드가 제시한 브랜딩 성공전략입니다. 과거의 대량생산-소비 시대의 브랜딩과 현재 그리고 미래의 인터넷 경제시대의 브랜딩은 같을 수 없습니다. 매스미디어의 위력이 약해지고 소비자 개개인의 힘이 .. |
|
|
|
|
예병일 |
|
2007-05-16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