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3 Wedn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참여자수 6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참여자수 16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참여자수 12
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BIG MOO 빅 무
  세스 고딘 외 지음, 김현정 옮김 황금나침반 2006-02-1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이원영
서가가기

길윤웅
서가가기
 
빅 무(Big Moo); 왜 안됩니까?
빅 무(Big Moo); 왜 안됩니까? 나 아닌 다른 사람은 나의 고객이다. 우리는 늘 고객과 이야기를 한다. 가정에서나 직장에서나 형태는 다르지만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문제에 부딪히기도 하고, 부딪힌 문제들을 풀고 헤쳐나가기도 한다. 싸우기도 하고, 대화로 풀기도 하며 화해한다. 일을 풀어나가는 과정에서 쉽게 포기하거나 타협해본 적이 누구나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직급상으로든 혹은 타 부서의 일이라는 핑계 아닌..
길윤웅 2006-03-10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