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WHO 후 - 내 안의 100명의 힘 밥 보딘 지음, 김명철 옮김 |
참여자수 9명 |
|
|
|
|
|
|
|
|
|
 |
|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당신이 이기기 전에는 끝이 아니다 -.. 최일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 7.. 김수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킹핀 - 최고의 프로만 아는 성과 창출의 비밀 전옥표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클라우드 혁명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로소프트 -.. 오카지마 유시 지음, 김정환..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
|
자기계발 > 성공 |
|
이기는 습관 2 - 평균의 함정을 뛰어넘어라 |
|
김진동 지음
쌤앤파커스
2009-04-01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0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
|
|
1. 우리의 업은 무엇이고 고객은 누구이며 고객이 가치있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지, 우리의 사업은 어떻게 될 것이고 어떻게 돼야하는 지 질문을 해보라 2. "머리가 터질 것 같을 때까지 고민해본 적이 없다면 창의성에 대해서는 말을 하지 마세요!" 3. 직원들에게 물고기 잡는 방법을 가르치지 마라. 물고기를 잡고 싶어 미치도록 만들어라 - 좋은 관리란 어떻게 관리하는 것인가? 첫째, 바.. |
|
|
|
|
박유신 |
 |
2010-04-02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