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WHO 후 - 내 안의 100명의 힘 밥 보딘 지음, 김명철 옮김
참여자수 9
몰입 - 인생을 바꾸는 자기 혁명 -.. 황농문 지음
참여자수 10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참여자수 7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예병일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예병일
성공적인 이메일 쓰기 방법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유니타스브랜드 Vol. 13 브랜딩
  권민 지음 (주)바젤커뮤니케이션 2009-12-31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양찬웅
서가가기
 
브랜드는....
브랜드만의 이야기가 아닌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브랜드의 본질에 대한 이야기 처럼 보이기도 한다. 주어만 빼면 무언가 더 멋진 단어에 어울릴 듯한 이야기인 듯도 싶다. 브랜드에 미친 사람을 보니.... 그냥 미친 사람 같다. ㅋㅋㅋ   브랜드는 마술인가 보다. 그리고 나는 나만의 마술을 부려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브랜드는 예술인 듯도 싶다. 그리고 나는 나만의 예술작품을 만들어 보고 싶다는 소망을..
양찬웅 2010-01-11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