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님의 정보
손용석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136
글 수 : 110
링크 메모 수 : 0
책 밑줄 긋기 수 : 26
'손용석'님의 노트검색
검색
손용석
경제경영
사회
생활문화
연예오락
이야기
지식
손용석
전체보기 (136)
뉴스 (18)
정보와 지식 (8)
아름다운 농촌 (5)
독서계획 (4)
독서토론 (1)
책 밑줄긋기 (32)
사는 이야기 (60)
사진앨범 (2)
경영경제(기초) (6)
  손용석
손용석의 노트 -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협동조합 이야기
경제경영 > CEO/비즈니스맨을 위한 능력계발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 헌정의 비밀
 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지음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01-03-04
이 책에 대한
서비스리더십
리더는 고객이 즐겁게 즐기고 돌아가도록 만드는 서비스맨처럼 부하직원들이 즐겁게 자신이 가진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 서비스맨이 되어야 한다.(p18)   회사에 불만을 느끼는 한명의 사원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 1. 자사제품을  포함한 기업에 대한 불만을 주위사람에게 이야기 한다 2.최선을 다해 업무를 수행하지 않는다 3.조직분위기의 악화 4.불만 고객의 양산 5.많은 비용이 발생 이..
2009-07-13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