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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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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영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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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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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릴라 마케팅 - 마케팅 전쟁에서 열정과 민첩함으로 승부하는 게릴라 마케터들의 지침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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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 콘래드 레빈슨 지음, 박희라 옮김
비즈니스북스
2009-0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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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는 가격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그리고 인식된 가치는 가치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사람들은 자기가 내는 돈에 비해 더 좋은 품질로 보답하는 제품과 서비스라면 가격이 더 비싸도 지불할 것이다. 그리고 돈에 비해서 더 나은 품질로 보답한다고 믿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서도 더 비싼 가격을 지불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롤스로이스는 벌써 문을 닫았을 것이다. 페라리도 예전에 끝장났을 것이다. 제품의 가치>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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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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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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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자나 직장인에게 '마케팅'은 영원한 화두입니다. 숙명이기도 하지요. '인식된 가치'... 마케팅을 고민할 때 항상 염두에 두면 좋은 개념입니다. 이는 고객이 얻어갔다고 생각하는 가치를 의미합니다.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뒤, 획득했다고 스스로 생각하는 가치이지요. 가격보다 가치가 중요하고, 가치보다는 '인식된 가치'가 더 중요합니다. 예전에 윤석철 교수가 제시했던 '생존부등식'이라는 개념이 떠오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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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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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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