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
|
|
|
|
|
|
긍정이 만드는 세 가지 기적 - 원하.. 천명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당근과 채찍 - 목표로 유인하는 강력한 행동전.. 이언 에어즈 지음, 이종호... |
참여자수 2명 |
|
|
|
|
|
|
|
클라우드 혁명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로소프트 -.. 오카지마 유시 지음, 김정환.. |
참여자수 2명 |
|
|
|
|
|
|
|
킹핀 - 최고의 프로만 아는 성과 창출의 비밀 전옥표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
|
|
|
|
|
|
|
|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
|
|
|
|
|
|
|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Stick 스틱! - 뇌리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의 힘 |
|
칩 히스.댄 히스 지음, 안진환.박슬라 옮김
웅진윙스
2007-06-1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5건 |
|
|
|
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2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
|
|
|
|
SUCCESs Simplicity 단순성 Unexpectedness 의외성 Concreteness 구체성 Credibility 신뢰성 Emotion 감성 Story 스토리 지식의 저주 자유연상기법 브레인스토밍 여섯개의 창의적 원형 생 텍쥐페리... "완벽함이란 더 이상 보탤 것이 남아 있지 않을.. |
|
|
|
|
구현성 |
|
2011-03-30 |
|
|
|
|
|
|
|
|
우리는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도 일상적으로 말을 할 때에도 '잘'하고 싶어 합니다. '잘'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라고 생각을 한다면 자신의 의도한 바를 잘 전달하고 설득을 하는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듭니다. 긴 시간동안 준비한 프레젠테이션을 중요한 장소에서 한다고 했을 때.. 그리고 프레젠테이션을 다 마쳤을 때에 상대방이 기억나는 것이 없다.. |
|
|
|
|
안성훈 |
|
2010-03-01 |
|
|
|
|
|
|
|
|
아아...!!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이 알게 되고 것이 아니라, 요즘 들어 오히려 내 짧은 사고에 갇혀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점점 내말만 진실이라고 우긴 적도 있고.. 마음을 열고 머리도 열고 받아들여야겠다. |
|
|
|
|
윤이선 |
|
2009-08-07 |
|
|
|
|
|
|
|
|
리더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조직의 성공을 좌우합니다. 누군가가 성공적인 리더가 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도 바로 이 커뮤니케이션 능력이지요. 하지만 많은 리더들이 여전히 추상적이고 복잡하며 밋밋한 메시지를 던지고 있습니다. 정치가, CEO, 팀장 등 많은 리더들이 그렇습니다. 단순성, 의외성, 구체성, 신뢰성, 감성, 스토리. 저자인 칩 히스가 사람의 뇌리에 달라붙는 메시지의 요건으로 제시한 6가지 항목들입니다.. |
|
|
|
|
예병일 |
|
2009-07-30 |
|
|
|
|
|
|
|
|
메시지에 힘을 주는 6가지 원칙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메시지는 무엇이 있을까? 우리는 속담, 텔레비전 광고, 신문 광고 속의 바디 카피와 헤드라인, 옆 친구와의 대화 혹은 가족이나 친구간의 대화 등등 다양한 이야기 홍수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이다. 그리고 움직임을 당하기도 하고, 역으로 움직이게도 만든다. 그 힘은 어디에 있는 걸까?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생활속에서나 기업활동에 있어서 그 범위를 확대.. |
|
|
|
|
길윤웅 |
|
2007-10-23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