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엄마를 부탁해 신경숙 지음
참여자수 7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목표달성을 위한 SMART 원칙
예병일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사회과학 > 교육학
 대학 혁신,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미국 일류대학의 숨겨진 경영전략
  데이비드 커프 지음, 전제아 옮김 지식의날개(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2007-06-0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박승원
서가가기
 
대학에서의 고객만족
***** 최근 대학 입학 자원수가 많이 줄어들고 몇몇 유명대학을 제외하고는 입학정원을 채우지 못하는 대학이 늘어나면서 우리나라에서도 대학에 마케팅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사실 외국에선 이미 대학에 대한 의미를 달리 생각한지가 오래입니다. 전통적인 상아탑의 의미를 뛰어넘어 대학운영과 기업경영이 동일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마케팅의 대가로 불리는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 교수는 학생을 ‘소비자’로, 대학입학을 학생..
박승원 2009-07-15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