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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
참여자수 7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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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O 후 - 내 안의 100명의 힘 밥 보딘 지음, 김명철 옮김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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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
참여자수 7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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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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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이기기 전에는 끝이 아니다 -.. 최일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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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NG 핑 - 열망하고, 움켜잡고,..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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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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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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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자가 된다는 것 - 인간, 시장, 전략, .. 이타미 히로유키 지음, 이혁..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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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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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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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기업 경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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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15년 현장 경험으로 말하는 CS의 모든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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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민 지음
랜덤하우스코리아
2010-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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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9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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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밑줄 긋기 8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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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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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현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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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은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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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효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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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원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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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명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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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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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병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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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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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선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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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의 내용에도 나와있지만, 만족한 고객은 통상 4~5명에게, 불만족한 고객은 9~10명에게 그 사실을 전달한다고 하죠. 제 경험을 잠깐 생각해 보아도 만족했을 때는 지인에게 말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불만족한 경우에는 열을 오리며 마구 불만족 사항을 전파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기업에 있어서 고객이 '만족'한다는 것은 이제 당연한 일이 되어버렸습니다. 고객이 불만족했을 때는 무조건 전파가 된다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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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명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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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1-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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