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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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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
참여자수 7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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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만불짜리 습관 - 브라이언 트레이시..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서..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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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른과 마흔 사이 - 30대에 이루지.. 오구라 히로시 지음, 박혜령..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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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브 잡스 무한 혁신의 비밀 - 스티브 잡스.. 카민 갤로 지음, 박세연 옮..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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킹핀 - 최고의 프로만 아는 성과 창출의 비밀 전옥표 지음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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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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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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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기업 경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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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15년 현장 경험으로 말하는 CS의 모든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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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민 지음
랜덤하우스코리아
2010-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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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9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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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밑줄 긋기 8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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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정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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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현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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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은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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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효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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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원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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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명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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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s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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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병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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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상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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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선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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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의 내용에도 나와있지만, 만족한 고객은 통상 4~5명에게, 불만족한 고객은 9~10명에게 그 사실을 전달한다고 하죠. 제 경험을 잠깐 생각해 보아도 만족했을 때는 지인에게 말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불만족한 경우에는 열을 오리며 마구 불만족 사항을 전파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기업에 있어서 고객이 '만족'한다는 것은 이제 당연한 일이 되어버렸습니다. 고객이 불만족했을 때는 무조건 전파가 된다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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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명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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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1-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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