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긍정이 만드는 세 가지 기적 - 원하.. 천명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백만불짜리 습관 - 브라이언 트레이시..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서.. |
참여자수 3명 |
|
|
|
|
|
|
당근과 채찍 - 목표로 유인하는 강력한 행동전.. 이언 에어즈 지음, 이종호... |
참여자수 2명 |
|
|
|
|
|
|
|
그들의 생각은 어떻게 실현됐을까 스콧 벨스키 지음, 이미정 .. |
참여자수 2명 |
|
|
|
|
|
|
|
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
|
|
|
|
|
|
|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
|
|
|
|
|
|
|
|
스티브 잡스의 열정... "돈과 명예를 얻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자신의 길을 고집하..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
폴 스미스 지음, 최경남 옮김
거름
2005-02-14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신제품이나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할 때, 타깃 고객을 제대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것'에 관심이 별로 없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해선 아무리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해도 성과를 얻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새로운 것'에 대한 수용태도에 따라 '이노베이터', '얼리 어답터', '초기대중', '후기대중', '저항그룹'으로 나뉩니다. 이노베이터는 '새로운 것'을 먼저 사용하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 소비자 그룹으로 전체의 2.. |
|
|
|
|
예병일 |
|
2005-08-31 |
|
|
|
|
|
|
|
|
세그먼테이션(Segmentation)이란 전체 중 일부를 분할한 시장을 의미합니다. 마케팅에서는 비슷한 데모그라픽스(인구통계학적 특성)를 가진 사람들은 비슷한 니즈를 갖는다고 가정하지요. 그래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골라내 이들에게 마케팅을 집중하기 위해 세그먼테이션을 합니다. 서울에 사는 20대 남성 직장인... 이런 식의 세그먼테이션이 생겨나는 겁니다. 이렇게 시장을 세분화해 그 중 하나를 선택해 마케팅.. |
|
|
|
|
예병일 |
|
2005-08-25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