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WHO 후 - 내 안의 100명의 힘 밥 보딘 지음, 김명철 옮김 |
참여자수 9명 |
|
|
|
|
|
|
|
|
|
|
당신이 이기기 전에는 끝이 아니다 -.. 최일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
|
|
|
|
|
당근과 채찍 - 목표로 유인하는 강력한 행동전.. 이언 에어즈 지음, 이종호... |
참여자수 2명 |
|
|
|
|
|
|
|
원점에 서다 : Back to the basi.. 사토 료 지음, 강을수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 경영 |
|
피터 드러커, 창조하는 경영자 |
|
피터 드러커 지음, 이재규 옮김
청림출판
2008-07-24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고객이 곧 기업이다." 피터 드러커의 말입니다. 그는 기업의 목적은 고객을 창조하는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구매하지 않을 수도 있는 고객이 기꺼이 자신의 구매력과 교환하도록 재화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것이 바로 기업의 목적이라는 얘깁니다. 문제는 이것이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고객이 구입하리라고 기업이 기대한 제품을 정작 고객이 구입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만족'을 구입하는데, 기업이 그것을 인식하고 제대.. |
|
|
|
|
예병일 |
|
2008-08-01 |
|
|
|
|
|
|
|
|
우리는 '미래'를 예측해봅니다. 그리고 준비합니다. 신생기업에게는 그곳에 '기회'가 있기 때문입니다. 미래를 지금 준비하지 않는다면, 지금 최고의 재벌이라 하더라도 결국에는 위기를 맞게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렵게만 느껴지는 미래예측. 하지만 분명한 것이 있습니다. 미래는 이미 현재 일어나 있다는 사실입니다. 피터 드러커의 말처럼, 아직 우리의 눈에 띄는 영향이 없다고 해도 변화는 이미 일어난 것입니다. 이것만 명심하면 많이 .. |
|
|
|
|
예병일 |
|
2008-07-28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