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그건, 사랑이었네 한비야 지음
참여자수 7
WHO 후 - 내 안의 100명의 힘 밥 보딘 지음, 김명철 옮김
참여자수 9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성공적인 이메일 쓰기 방법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 경영
 피터 드러커, 창조하는 경영자
  피터 드러커 지음, 이재규 옮김 청림출판 2008-07-2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2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고객이 구입하는 것... 만족
"고객이 곧 기업이다." 피터 드러커의 말입니다. 그는 기업의 목적은 고객을 창조하는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구매하지 않을 수도 있는 고객이 기꺼이 자신의 구매력과 교환하도록 재화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것이 바로 기업의 목적이라는 얘깁니다. 문제는 이것이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고객이 구입하리라고 기업이 기대한 제품을 정작 고객이 구입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만족'을 구입하는데, 기업이 그것을 인식하고 제대..
예병일 2008-08-01
이미 현재 일어나 있는 미래... 그곳에서 기회를 찾는다
우리는 '미래'를 예측해봅니다. 그리고 준비합니다. 신생기업에게는 그곳에 '기회'가 있기 때문입니다. 미래를 지금 준비하지 않는다면, 지금 최고의 재벌이라 하더라도 결국에는 위기를 맞게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렵게만 느껴지는 미래예측. 하지만 분명한 것이 있습니다. 미래는 이미 현재 일어나 있다는 사실입니다. 피터 드러커의 말처럼, 아직 우리의 눈에 띄는 영향이 없다고 해도 변화는 이미 일어난 것입니다. 이것만 명심하면 많이 ..
예병일 2008-07-28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