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
|
|
|
|
|
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
|
|
|
|
|
|
부자 오빠 부자 동생 로버트 기요사키 외 지음, .. |
참여자수 4명 |
|
|
|
|
|
|
|
백만불짜리 습관 - 브라이언 트레이시..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서.. |
참여자수 3명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사람은 믿어도, 일은 믿지 마라! 고야마 노보루 지음, 박은희.. |
참여자수 2명 |
|
|
|
|
|
|
|
생각을 뛰게 하라 - 뜻밖의 생각을 뜻대로 실.. 노나카 이쿠지로 & 가쓰미 ..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 경영 |
|
피터 드러커, 창조하는 경영자 |
|
피터 드러커 지음, 이재규 옮김
청림출판
2008-07-24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고객이 곧 기업이다." 피터 드러커의 말입니다. 그는 기업의 목적은 고객을 창조하는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구매하지 않을 수도 있는 고객이 기꺼이 자신의 구매력과 교환하도록 재화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것이 바로 기업의 목적이라는 얘깁니다. 문제는 이것이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고객이 구입하리라고 기업이 기대한 제품을 정작 고객이 구입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만족'을 구입하는데, 기업이 그것을 인식하고 제대.. |
|
|
|
|
예병일 |
|
2008-08-01 |
|
|
|
|
|
|
|
|
우리는 '미래'를 예측해봅니다. 그리고 준비합니다. 신생기업에게는 그곳에 '기회'가 있기 때문입니다. 미래를 지금 준비하지 않는다면, 지금 최고의 재벌이라 하더라도 결국에는 위기를 맞게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렵게만 느껴지는 미래예측. 하지만 분명한 것이 있습니다. 미래는 이미 현재 일어나 있다는 사실입니다. 피터 드러커의 말처럼, 아직 우리의 눈에 띄는 영향이 없다고 해도 변화는 이미 일어난 것입니다. 이것만 명심하면 많이 .. |
|
|
|
|
예병일 |
|
2008-07-28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