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참여자수 6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참여자수 7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참여자수 7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A.K. 프라딥 지음, 서영조 옮김 한국경제신문 2013-08-13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배효정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뉴로마케팅과 뇌
  '뉴로마케팅'(neuro marketing)은 뇌의 뉴런(neuron)과 마케팅을 결합한 용어이지요. 인간 두뇌의 활동을 분석해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것입니다. 특히 소비자의 무의식을 뇌과학으로 분석해 광고 등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감각들은 매초 1,100만 개의 정보를 받아들인다. 그 정보의 대부분은 눈을 통해 들어오지만 청각, 후각, 미각, 공간감각 등 다른 모든 감각도 ..
예병일 2013-09-03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