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
참여자수 7명 |
|
|
|
|
|
 |
|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인생흥행의 법칙 - 영화감독 정초신.. 정초신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서른과 마흔 사이 - 30대에 이루지.. 오구라 히로시 지음, 박혜령..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역사, 경영에 답하다 - 서재에서 만나는 최고.. 이훈범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
|
A.K. 프라딥 지음, 서영조 옮김
한국경제신문
2013-08-13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
|
|
'뉴로마케팅'(neuro marketing)은 뇌의 뉴런(neuron)과 마케팅을 결합한 용어이지요. 인간 두뇌의 활동을 분석해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것입니다. 특히 소비자의 무의식을 뇌과학으로 분석해 광고 등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감각들은 매초 1,100만 개의 정보를 받아들인다. 그 정보의 대부분은 눈을 통해 들어오지만 청각, 후각, 미각, 공간감각 등 다른 모든 감각도 .. |
|
|
|
|
예병일 |
 |
2013-09-03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