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
|
|
|
|
|
|
|
|
 |
|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
참여자수 6명 |
|
|
|
|
|
|
|
|
|
|
|
|
 |
|
10-10-10, 인생이 달라지는 선.. 수지 웰치 지음, 배유정 옮.. |
참여자수 4명 |
|
|
|
|
 |
|
스티브 잡스 무한 혁신의 비밀 - 스티브 잡스.. 카민 갤로 지음, 박세연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
경영자가 된다는 것 - 인간, 시장, 전략, .. 이타미 히로유키 지음, 이혁.. |
참여자수 3명 |
|
|
|
|
|
 |
|
클라우드 혁명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로소프트 -.. 오카지마 유시 지음, 김정환..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
|
|
|
|
|
|
 |
|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
|
A.K. 프라딥 지음, 서영조 옮김
한국경제신문
2013-08-13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
|
|
'뉴로마케팅'(neuro marketing)은 뇌의 뉴런(neuron)과 마케팅을 결합한 용어이지요. 인간 두뇌의 활동을 분석해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것입니다. 특히 소비자의 무의식을 뇌과학으로 분석해 광고 등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감각들은 매초 1,100만 개의 정보를 받아들인다. 그 정보의 대부분은 눈을 통해 들어오지만 청각, 후각, 미각, 공간감각 등 다른 모든 감각도 .. |
|
|
|
|
예병일 |
 |
2013-09-03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