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몰입 - 인생을 바꾸는 자기 혁명 -.. 황농문 지음
참여자수 10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참여자수 7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참여자수 7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예병일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경제경영 > CEO/비즈니스맨을 위한 능력계발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 헌정의 비밀
  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지음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01-03-0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1    서평 0    칼럼 0   
이 책에 대한
 
손용석
서가가기
 
서비스리더십
리더는 고객이 즐겁게 즐기고 돌아가도록 만드는 서비스맨처럼 부하직원들이 즐겁게 자신이 가진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 서비스맨이 되어야 한다.(p18)   회사에 불만을 느끼는 한명의 사원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 1. 자사제품을  포함한 기업에 대한 불만을 주위사람에게 이야기 한다 2.최선을 다해 업무를 수행하지 않는다 3.조직분위기의 악화 4.불만 고객의 양산 5.많은 비용이 발생 이..
손용석 2009-07-13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