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참여자수 7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스티브 잡스의 열정... "돈과 명예를 얻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자신의 길을 고집하..
예병일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 위기를 돌파하는 마케팅
  김병도 지음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03-09-2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우리 회사의 시장을 넓게 설정하라
영원한 존재가 없듯, 영원한 기업은 없습니다. 아무리 잘 나가는 기업도, 달이 차면 기울듯, 시간이 지나면 쇠퇴하기 마련입니다. 문제는 쇠퇴의 이유입니다. 개별 기업이 노력을 덜 기울였거나 커다란 판단착오를 범해 쇠퇴하는 것이야 스스로 수긍할 수 있다 해도, 속한 산업 자체가 축소되어 기업이 어려움을 겪는다면 참으로 난감한 일입니다. 어찌해볼 도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비용절감, 신제품 개발에 힘을 쏟아도, 그 산업 자체..
예병일 2005-11-29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