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마음 근육을 키우는 '3초 법칙'
예병일
스티브 잡스의 열정... "돈과 명예를 얻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자신의 길을 고집하..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브랜드 반란을 꿈꾸다 - 마케팅 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차별화 전략
  마티 뉴마이어 지음, 박재항 감수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07-07-2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남따라 가는 것은 미친짓이다
남따라 가는 것은 미친짓이다. 더욱 다양해진 마케팅 채널을 통해 기업의 광고들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UCC로 인한 순순한 목적의 콘텐츠 뿐만 아니라, 기업홍보를 위한 UCC가 부쩍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어디든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에는 기업의 홍보활동이 같이 이루어지고 있다. 스폰서로 참여하고, 주관사로 참여하여 고객들이 한시도 한눈 팔지 못하도록 눈을 붙잡기 위해 애를 쓴다. 그러나 마음까지 잡는데는 한계가 있는 것 ..
길윤웅 2007-08-21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