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
참여자수 6명 |
|
|
|
|
|
|
|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
|
|
|
|
|
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10-10-10, 인생이 달라지는 선.. 수지 웰치 지음, 배유정 옮.. |
참여자수 4명 |
|
|
|
|
|
|
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킹핀 - 최고의 프로만 아는 성과 창출의 비밀 전옥표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
|
|
|
|
|
|
|
|
|
|
|
|
|
|
|
|
|
|
|
|
광고 읽는 CEO - 한순간에 마음을 빼앗는 유혹의 기술 |
|
김동완 지음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10-11-2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대명사' 브랜드 파워. 하루 아침에 만들 수는 없지만, 만들 수만 있다면 그보다 강력한 힘을 갖는 것은 없습니다. 사람들의 머리 속에 각인되어 그것이 브랜드가 아니라 상품명이라고 인식된다면, 그것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이나 광고는 쉬울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도 스테이플러가 아니라 호치키스를 찾고, 셀로판테이프가 아니라 스카치테이프를 찾습니다. 현대의 그레이스를 모르는 사람에게 그 차를 설명하는 가장 쉬운 .. |
|
|
|
|
예병일 |
|
2010-12-08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