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3 Wedn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몰입 - 인생을 바꾸는 자기 혁명 -.. 황농문 지음
참여자수 10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참여자수 6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참여자수 6
목표달성을 위한 SMART 원칙
예병일
과거의 나를 버리고 독하게 자기계발을 하라
박승원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예병일
 광고 읽는 CEO - 한순간에 마음을 빼앗는 유혹의 기술
  김동완 지음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10-11-2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대명사 브랜드' 파워로 '일가'를 이룬다는 것 & 경제노트 대학생 인턴모집(12기)
'대명사' 브랜드 파워. 하루 아침에 만들 수는 없지만, 만들 수만 있다면 그보다 강력한 힘을 갖는 것은 없습니다. 사람들의 머리 속에 각인되어 그것이 브랜드가 아니라 상품명이라고 인식된다면, 그것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이나 광고는 쉬울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도 스테이플러가 아니라 호치키스를 찾고, 셀로판테이프가 아니라 스카치테이프를 찾습니다. 현대의 그레이스를 모르는 사람에게 그 차를 설명하는 가장 쉬운 ..
예병일 2010-12-08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