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
|
|
|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 7.. 김수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당신이 이기기 전에는 끝이 아니다 -.. 최일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원점에 서다 : Back to the basi.. 사토 료 지음, 강을수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
|
|
|
|
|
|
|
|
|
|
|
|
|
|
|
|
|
|
|
|
|
|
광고 읽는 CEO - 한순간에 마음을 빼앗는 유혹의 기술 |
|
김동완 지음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10-11-2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대명사' 브랜드 파워. 하루 아침에 만들 수는 없지만, 만들 수만 있다면 그보다 강력한 힘을 갖는 것은 없습니다. 사람들의 머리 속에 각인되어 그것이 브랜드가 아니라 상품명이라고 인식된다면, 그것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이나 광고는 쉬울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도 스테이플러가 아니라 호치키스를 찾고, 셀로판테이프가 아니라 스카치테이프를 찾습니다. 현대의 그레이스를 모르는 사람에게 그 차를 설명하는 가장 쉬운 .. |
|
|
|
|
예병일 |
|
2010-12-08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