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참여자수 7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참여자수 7
스티브 잡스의 열정... "돈과 명예를 얻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자신의 길을 고집하..
예병일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예병일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돌연변이 마케팅 - 혁신적인 마케터를 위한
  신병철 지음 살림 2006-12-0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소비자의 마음을 훔쳐라! 돌연변이 마케팅
소비자의 마음을 훔쳐라! 돌연변이 마케팅 상당부분 많은 곳에서 이미 마케팅 채널의 다변화가 이루어졌으며, 오랜 시간 동안 홈페이지로 대변되었던 마케팅 채널은 블로그로 전환되고 있다. 개인은 물론 공공기관의 수장, 기업 CEO들도 블로그를 개설하고, 개인의 활동상황과 공공 서비스에 대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회의원 가운데도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의정활동 홍보를 하고 있는 파워유저가 있다. 그 목적이 어디에 있든 말이다...
길윤웅 2007-01-25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