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참여자수 7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참여자수 7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박승원
환율상승?하락?절상?절하?... 환율 움직임 이해하기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브랜드 갭
  마티 뉴마이어 지음, 김한모 옮김 시공사 2004-02-15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Just Do It...고객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마케팅
"나이키 신발이 제일 편안합니다"라고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나이키를 신으면 점프를 더 잘할 수 있습니다"라고도 안했습니다. 나이키는 그저 "Just Do It"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말이 많은 평범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나이키가 "Just Do It"이라는 슬로건으로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의 마음을 들여다보려 노력했기 때문입니다. 운동을 잘 하고 싶은데, 아니 잘하진 못하더라도 매일 규칙적으로라..
예병일 2004-03-22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