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참여자수 7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참여자수 7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박승원
성공적인 이메일 쓰기 방법
예병일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경제경영 > 경제학/경제일반
 중국 비즈니스의 맥 - 14억 소비자를 사로잡을
  김상철 지음 알키 2013-08-2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메이드 인 차이나' 전략에서 '메이드 포 차이나'와 '메이드 위드 차이나' 전략으로
  '메이드 인 차이나' 전략. 지금까지 많은 한국기업들이 중국에 진출해 사용한 전략입니다. 중국의 싼 임금을 활용해 제품을 만든뒤 미국 등지로 수출해왔습니다. 이미 이 전략이 통하던 시대는 지나갔고, 많은 기업들이 낮은 임금을 찾아 베트남과 미얀마로 옮겨가기도 했습니다. 그 나라들도 시간이 지나면 중국처럼 인건비가 올라가겠지요. 한계가 있는 전략입니다.   '메이드 포 차이나' 전략. 저자가 말한 중국진출..
예병일 2013-09-11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