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
참여자수 12명 |
|
|
|
|
|
|
|
|
|
|
|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긍정이 만드는 세 가지 기적 - 원하.. 천명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삼국지 경영학 - 위대한 영웅들의 천하경영과 .. 최우석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 - 한미파슨스 김종훈.. 김종훈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
|
|
|
|
|
|
|
|
|
|
|
|
|
|
|
|
|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
달란트 교육 혁명 |
|
원동연.유동준 지음
두란노
2005-01-17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2 건
서평 0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최래오
|
|
|
|
|
|
|
|
|
|
|
|
|
|
|
개인차를 최대한 배려 학생은 그룹을 짜서 서로 가르쳐주고 교사는 개별 지도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이끌어 주겠다 따라와라 가 스스로 공부해라 그러면 하나하나 맞춰주겠다. 자기주도성(교육) 자기주도적일 수 있도록 철저하게 배려 수준별 수업이 될 수 있도록 계획도 세우고 점검도 하면서 개인별 지도 다그치지 않고 흥미를 가질 수 있게 최대한 배려하는 모습 관심이 있고 적극적인 학생들을 중심으.. |
|
|
|
|
최래오 |
|
2009-12-16 |
|
|
|
|
|
|
|
|
개인차를 최대한 배려.. |
|
|
|
|
최래오 |
|
2009-12-16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