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당신이 이기기 전에는 끝이 아니다 -.. 최일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생각을 뛰게 하라 - 뜻밖의 생각을 뜻대로 실.. 노나카 이쿠지로 & 가쓰미 .. |
참여자수 2명 |
|
|
|
|
|
|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나비의 꿈 - 간절한 한걸음이 만든 위대한 기.. 박성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
|
|
|
|
|
|
|
|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
|
|
|
|
|
|
|
|
|
|
|
|
|
|
|
|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
달란트 교육 혁명 |
|
원동연.유동준 지음
두란노
2005-01-17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2 건
서평 0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최래오
|
|
|
|
|
|
|
|
|
|
|
|
|
|
|
개인차를 최대한 배려 학생은 그룹을 짜서 서로 가르쳐주고 교사는 개별 지도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이끌어 주겠다 따라와라 가 스스로 공부해라 그러면 하나하나 맞춰주겠다. 자기주도성(교육) 자기주도적일 수 있도록 철저하게 배려 수준별 수업이 될 수 있도록 계획도 세우고 점검도 하면서 개인별 지도 다그치지 않고 흥미를 가질 수 있게 최대한 배려하는 모습 관심이 있고 적극적인 학생들을 중심으.. |
|
|
|
|
최래오 |
|
2009-12-16 |
|
|
|
|
|
|
|
|
개인차를 최대한 배려.. |
|
|
|
|
최래오 |
|
2009-12-16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