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WHO 후 - 내 안의 100명의 힘 밥 보딘 지음, 김명철 옮김 |
참여자수 9명 |
|
|
|
|
|
|
|
|
|
|
|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
|
|
|
|
|
|
부자 오빠 부자 동생 로버트 기요사키 외 지음, .. |
참여자수 4명 |
|
|
|
|
|
|
|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 꿈을 품은 모.. 이지성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당근과 채찍 - 목표로 유인하는 강력한 행동전.. 이언 에어즈 지음, 이종호... |
참여자수 2명 |
|
|
|
|
|
|
|
5%는 불가능해도 30%는 가능하다 - 열정의.. 김쌍수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원점에 서다 : Back to the basi.. 사토 료 지음, 강을수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
|
|
|
|
|
|
|
|
|
|
|
|
|
|
|
|
|
|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
달란트 교육 혁명 |
|
원동연.유동준 지음
두란노
2005-01-17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2 건
서평 0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최래오
|
|
|
|
|
|
|
|
|
|
|
|
|
|
|
개인차를 최대한 배려 학생은 그룹을 짜서 서로 가르쳐주고 교사는 개별 지도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이끌어 주겠다 따라와라 가 스스로 공부해라 그러면 하나하나 맞춰주겠다. 자기주도성(교육) 자기주도적일 수 있도록 철저하게 배려 수준별 수업이 될 수 있도록 계획도 세우고 점검도 하면서 개인별 지도 다그치지 않고 흥미를 가질 수 있게 최대한 배려하는 모습 관심이 있고 적극적인 학생들을 중심으.. |
|
|
|
|
최래오 |
|
2009-12-16 |
|
|
|
|
|
|
|
|
개인차를 최대한 배려.. |
|
|
|
|
최래오 |
|
2009-12-16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