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참여자수 7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참여자수 6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목표달성을 위한 SMART 원칙
예병일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1000개의 히트광고!
  신강균 지음 컴온북스 2004-10-1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제품의 의미... 장미가 아니라 사랑을 파는 마케팅
나이키의 광고들 중에는 인상적인 것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축구공에 고기의 즙을 묻혀 동네의 굶주린 개들을 자극한뒤 개의 추적을 피하며 온 힘을 다해 공을 몰며 달아나는 한 소년이 등장했던 TV광고도 있었습니다. 한세대 신강균 교수는 이런 나이키의 광고에 대해 "그냥 축구연습을 하는 것은 재미가 없다. 무언가 새로운 도전이자 모험을 하는 것이 스포츠이자 나이키의 정신이라는 것이 배어나온다"라고 평합니다. 나이키는 자신의 제품에..
예병일 2006-09-22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