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참여자수 7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참여자수 16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참여자수 7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예병일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박승원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차별화의 법칙 - 소비자를 유혹하는 24가지 키워드
  홍성준 지음 새로운제안 2005-03-2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차별화는 고객니즈와 시장에 대한 분석에서 시작하라
변화무쌍한 소비자의 심리를 어떻게 읽어낼 수 있을 것인가? 어떻게 입맛에 맛는 제품을 만들어 구미를 당기게 할 것인가? ‘남’과 ‘나’를 구별할 수 있게 해 주는 것은 무엇일까? 기업을 운영하는 사람이거나 기업이라는 곳에서 일을 하는 모든 사람들, 많은 질문과 답을 주고받는데 그 중에 하나의 질문은 “어떻게 하면 우리 제품이, 우리 서비스가 팔릴 수 있겠는가”라는 것이다. 가격이 비싼데도 비싼 제품을 ..
길윤웅 2005-04-20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