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
참여자수 16명 |
|
|
|
|
|
|
존 맥스웰의 위대한 영향력 - 마음을.. 존 맥스웰 & 짐 도넌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삼국지 경영학 - 위대한 영웅들의 천하경영과 .. 최우석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
|
|
|
|
|
|
|
스티브 잡스의 열정... "돈과 명예를 얻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자신의 길을 고집하.. |
|
|
|
|
|
|
|
|
환율상승?하락?절상?절하?... 환율 움직임 이해하기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최고의 판매왕 - 무조건 팔리는 와다식 세일즈 |
|
와다 히로미 지음, 인트랜스 번역원 옮김
한언출판사
2004-01-02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장현수
|
|
|
|
|
|
|
|
|
|
|
|
|
|
|
자기 자신에게 자신이 없다면, 스스로를 내세우는 게 부끄럽다면, 자신이 아닌 상품을 칭찬하라 오히려 자기 자랑을 하는 사람보다 더 거부감없이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상품에 대한 절실한 신념이 고객에게 어필된다면 정직한 이미지와 더불어 좋은 성과를 가져 올 수 있다. 그 이유는 타인을 칭찬하고 인정하는데는 익숙하지만 스스로를 칭찬하는게 어색해서 그럴 수 있을 것이다. 어떤 고객이 내게 그런 말을 한.. |
|
|
|
|
장현수 |
|
2009-03-21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