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참여자수 6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참여자수 7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박승원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인문학 > 인문학산책
 지식 e - 시즌 2 - 가슴으로 읽는 우리시대의 智識
  EBS 지식채널ⓔ 엮음 북하우스 2007-12-16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1    서평 0    칼럼 0   
이 책에 대한
 
짜라
서가가기
 
지식e 2: 매스티지 신드룸
지식e 2권 P.27 삼성경제연구소의 명품 대중화 현상과 관련한 보고서... 최상위 중산층: 해외 문화 및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수용도가 높아 트렌드를 주도하고 '매스티지 브랜드'의; 주요고객이 되고 있는 집단 매스티지masstige: 대중용품Mass Product과 명품Prestige Product을 조합한용어로, '비교적 가격이 낮은 명품' 사물은 더 이상 기능을 가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힘을 가진다. 그렇다면 그것은 기..
짜라 2010-03-24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