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
참여자수 12명 |
|
|
|
|
|
|
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
|
|
|
|
|
|
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
|
|
|
|
|
|
손석희 스타일 - 우리 시대 모든 프.. 진희정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사람은 믿어도, 일은 믿지 마라! 고야마 노보루 지음, 박은희.. |
참여자수 2명 |
|
|
|
|
|
|
|
원점에 서다 : Back to the basi.. 사토 료 지음, 강을수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
|
|
|
|
|
|
|
|
|
|
|
인문학 > 인문학산책 |
|
지식 e - 시즌 2 - 가슴으로 읽는 우리시대의 智識 |
|
EBS 지식채널ⓔ 엮음
북하우스
2007-12-16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0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짜라
|
|
|
|
|
|
|
|
|
|
|
|
|
|
|
지식e 2권 P.27 삼성경제연구소의 명품 대중화 현상과 관련한 보고서... 최상위 중산층: 해외 문화 및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수용도가 높아 트렌드를 주도하고 '매스티지 브랜드'의; 주요고객이 되고 있는 집단 매스티지masstige: 대중용품Mass Product과 명품Prestige Product을 조합한용어로, '비교적 가격이 낮은 명품' 사물은 더 이상 기능을 가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힘을 가진다. 그렇다면 그것은 기.. |
|
|
|
|
짜라 |
|
2010-03-24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