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참여자수 7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참여자수 7
그건, 사랑이었네 한비야 지음
참여자수 7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브랜드 하이재킹
  알렉스 위퍼필트 지음, 양준희 옮김, 이상민 감수 국일증권경제연구소 2006-09-07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송숙희
서가가기
 
이젠 마케팅하지 마라
이젠 마케팅하지 마라 브랜드 하이재킹 알렉스 위퍼퍼스 지음|국일증권경제연구소 펴냄 오늘 아침, 모처럼 신나는 신문기사를 읽었다. ‘소니에겐 안됐지만…’ 이라는 제목의 기사. 앞부분이 이렇다. 제품력이 경쟁사의 20년 상거래 우정까지 깨뜨렸다. 품질 앞엔 의리고 뭐고 없다는 냉정한 업계의 이야기다. 삼성전자 홍콩 법인(김병욱 법인장)은 최근 현지 페닌슐라 호텔 객실용 LCD 및 PDP TV 362대 설치 공사를 마쳤다(사진..
송숙희 2006-10-27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