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
참여자수 7명 |
|
|
|
|
|
|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 7.. 김수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스티브 잡스 무한 혁신의 비밀 - 스티브 잡스.. 카민 갤로 지음, 박세연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
나비의 꿈 - 간절한 한걸음이 만든 위대한 기.. 박성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역사, 경영에 답하다 - 서재에서 만나는 최고.. 이훈범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CEO/비즈니스맨을 위한 능력계발 |
|
코끼리여 사슬을 끊어라 - 상실과 불안을 치료하는 셀프 리더십 |
|
이성엽 지음
황금부엉이
2009-12-16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0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장익주
|
|
|
|
|
|
|
|
|
|
|
|
|
|
|
[p.46] 누군가 대신해서 나의 분노를 만들고 긴장감을 느끼게 하며 화를 일으키게 하는 일은 불가능하다. 그런 감정을 느끼는 것은 순전히 나의 결정이다. '화가 나게 하는 상황'은 없고 '화를 내는 선택'만 있는 것이다 [p.59] "He can do, She can do, Why not me!" [p.60] 실패란 없다. 단지 피드백만 있다. [p.177] 책 사는 데 돈을 아끼지 마라 책 선택에 .. |
|
|
|
|
장익주 |
|
2011-03-19 |
|
|
|
|
|
|
|
|
|
|
|
|
|